치의 작물 퀘스트

할 수 있을 줄 알았아요 

아니 저 500개가 만만해 보이냐 멍청아

진짜 앵간치 준비된 상태가 아니면 시작하지 마샘ㅋㅋㅋㅋㅋ 

글고 알고보니ㅠ 저 퀘스트 기간도 최대가 한달인데... 하...

 

나는 공략 안찾아보고 일단 부딪혀보고 망하면 공략 찾아보는 스탈이라 망하고 나서 실패원인이랑 성공조건 분석해봤는데

일단 대강 보니까

 

1- 성장촉진제 젤 빠른거(치의 방에서 얻을 수 있음) 충분히 양산 가능해졌을 때,

2- 겨울이라 농장이 쉬고 있을 때 (해변 농장 절대적으로 불리함)

3- 진저섬 농장이 깨끗할 때

4- 딴 거 하는 일 없이 한가할 때

 

정도 일 때 할만 한 것 같음, 참고로 난 다 해당 안됬음

 

 

 

 

 

어휴

 

 

 

 

글고 별거 아닌데 내가 그동안 뻘짓을 했다는 걸 알아냄

용의 이빨 용암에 있는 애 잡으면 나오더라구요?

나 왜 뻘짓햇지 

 

 

 

 

치 콩 생각보다 잘 나오는 듯 안나옴

 

 

 

대충 심어줬는데 자라는데 4일 걸린다고 함

4일 걸린다는데 왜 저기다가 심었냐 성장촉진제 써야지;

 

 

 

 

던전 뺑이 돌면 잘나올까 싶어서 던전갔는데

 

 

 

하루 뺑이 돌고 18개 나옴

수확이 그닥 좋진 않았다.

 

 

 

 

스타후르츠 ㅓ리고 치콩 심어줌

 

 

 

 

 

글고 유물 깨도 치 콩 나옴..~

 

 

 

아 그리고 박물관 컬랙셔 완성함!

 

 

 

 

 

대충 별방울 얻고^^

 

 

 

 

오웅

이번엔 꼼수없이 완성해서 기분이 좋았다

사실ㅋㅋㅋㅋ 예전엔 너무 안나와서 대표적이니 오류라고 하는 마니네  집에서 이름 붙여서 아이템얻는 버그 써서 완성했는데,

유물 업데이트 된 이후로는 버팅기니 드롭 잘 되는 것 같음

 

 

 

 

 

내 너무 예쁜 꽃밭....ㅠ

 

 

 

 

그리고 여기서 낚시하다가 척추 얻었어요

 

 

 

 

곰돌이 완성

이제 뱀만 채우면 이 퀘스트도 끝이네요.

 

 

 

 

 

보상은 황금호두 6개와 

바나나묘목

 

 

 

 

진짜 기준 이해할 수 없는데 어느날 갑자기 버섯이 되어 있었음

 

 

 

 

화산섬 9층 보물상자

여기 상자에서도 치콩 나오고

 

 

 

화산섬이나 해골광산이나 그게 그거인듯;

 

 

 

치 열매

진짜 못생김

 

 

 

 

글고 치열매 얻으려고 화산섬 뺑이 놀다가 마지막 비밀쪽지도얻어냄

 

 

 

아니 이미 아는 정본데요

 

 

 

 

 

치콩을 100개나 심어줬는데 

 

 

 

7일밖에 안남음 이거 너뭌ㅋㅋㅋㅋㅋ 너무 불가능 퀘스트 아니냐고ㅠ

진짜 열심히 뺑이돌아서 콩모았는데 

진짜 암생각 없다가 이때부터 불안해지기 시작함

너무 늦게 불안해졌다.

 

 

 

 

 

애꿎은 타조알 획득+1

 

 

 

다시.. 다시 계획을 짜야겠음

나중에 하려면

 

<치의 작물 성공하기>

*퀘스트 기간 14일.... 이 아니라 계절 단위 퀘스트라 계절 첫날에 퀘스트 받으면 28일이 뜬다고 함^^;ㅠ

-치의 작물 : 성장기간 4일

-디럭스 성장촉진제(20%) 사용 : 성장기간 3일

-하이퍼 성장촉진제(33%) 사용 : 성장기간 3일

-> 요약 그냥 디럭스 성장촉진제를 써라

 

*콩 잘나오는 법

-낚시 직업 보물 잘나오는 거 + 보물사냥꾼 끼고 낚시하기

-나무 털기 

-정동석 뿌시기 (미리 모아두기^^;, 크로버스한테서 사기)

 

*콩뿔리기 -> 작물하나당 1~3개 드롭하니까 평균적으로 2배수라고 하면 첫날에 50개 정도 찾으면 4일째엔 100개 7일째엔 200개 10일째엔 400개 13일째엔 800개...

결론 : 첫날에 콩을 잘 찾자

 

 

일단 퀘스트를 하려면 고대열매 심어져있는 농장을 전부 해체해야하는데,

아니 기간만 제대로면 굳이 해체 안해도 될 것 같은데ㅠ

하튼 다음에 다시 시도해 보겠음

 

 

 

 

치 콩 키우다가 넘어갔던 할일 하는 중

드디어 호두로 열 수 있는 마지막 건물인 순간이동타워를 짓습니다.

 

 

 

 

대충 이렇게 생겼는데ㅋㅋ  알다시피 귀환의 지팡이 있어서 무쓸모임

 

 

 

 

 

대충 가을도 끝나가니 스샷 찍어봄

집앞 정경

 

 

 

여기는 나무 좀 더심어주고 디자인 좀해야겠음

 

 

 

이쪽은 광산존

 

 

 

정제된석영 얻으려면 쓰레기 수거도 꾸준히 해야함

 

 

 

이쪽은 돼지우리고,

 

 

 

마지막 날이니 건초도 싹다 밀어줍니다

뒤쪽은, 토끼장으로 쓰고, 기존 토끼들 다 옮길거임

지금 닭장은 너무 포화상태라 2개로 나눌 예정

 

 

 

그리고 이거해보려고 했는데...

 

 

 

이거 아니고

 

 

 

...내가 알던 주니모카트가 아닌데?

언제 업뎃된겨

 

 

 

1단계 겨우 깼는데.... 이거 5만점 어케 넘어????????????

나 치 퀘스트 영원히 못끝내는거 아니냐.... 

 

...관두자

 

 

 

그냥 할 수 있는 것부터 하기로 했음

허수아비 모으기 뭐가 왜 없는지 모르겠음

찾아보니까 내가 이번에 돼지상점에서 허수아비를 안샀나봄

근데 하나는 왜없다 했더니 박물관 보상으로 받은 건데 잃어버림...^^ 아니 왜... 이건 야시장에서 판다고함...

 

 

 

 

그리고 치 콩이 습격했던 나의 진저섬 밭때기 현황...(참혹)

 

 

 

하튼 일단 퀘스트들 좀 무리인 거 많아서ㅠ

목표를 짧게 잡아야겟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