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황금호두의 방 가봤는데 퀘스트 오늘까지 해야함 밤 9시인데요

 

 

 

 

 

그냥 가봤는데 여긴 어디 나는 누구

 

 

 

 

아니 진짜 이게 뭐람 성게뭐람

 

 

 

 

퀘스트 받으면 맵 지형이 바뀌나봐요....

하튼 시간없어서 못깨고 나옴

 

 

 

 

타조알을 넣으려고 했는데 안들어감

어카지 나중에 하다보면 하는법 나오나

 

 

 

토란이 다 자라서

 

 

 

열대작물 퀘스트인 섬의재료도 클리어

내일 일어나면 클리어 되어있을 거임

 

 

 

 

글고 황금호두방 또 가봤는데

해골동굴 100층 개껌이라(인줄알앗다) 선택

근뎈ㅋㅋㅋㅋ 형형색색 퀘스트 설마.... 보석 100개 모으라는거 아니죠?

 

 

 

동네 여자들 다 어디감..?

 

 

 

와 여자애들끼리 단체로 놀러옴ㅋㅋㅋㅋㅋ

 

 

 

 

글고 섬의재료 퀘스트 보상이 왔는데

 

 

 

 

캐롤라인이 태양전지판을 알려줌..!

 

 

 

 

햇빛을 받으면 서서히 배터리 팩을 생성한다.

 

 

 

오... 여따가 놔주었다.

 

 

 

글고 모험가집 가봤는데 보상이 있더라

폭발 반지 뭐 잡고 준건지는 모르겠음

 

 

 

해골광산 갈때는 보통 정령들이 기분좋아할 때 갔는데 중립적 나쁘지 않을 것 같다고 생각해서 가봤음

 

 

 

....?

 

 

 

........????

 

 

 

 

아씨 이게 뭐에요

아닠ㅋㅋㅋㅋ 난이도 무슨일 이거 퀘스트 한정 맵인가요?

분명 저번에 왔을 땐 평범한 해골광산에서 음식못먹게 하더니 이건..

 

 

 

글고 이거 갤럭시 소울 먹음. 보니까 이거 황금호두방에서 파는거 아니었나? 

근데 어케쓰는건지 알려줘야 할거 아냐....

 

 

 

얍! 

(될리가 없음)

 

 

 

글고 방사능 광선...너는... 너는 뭐냐....

 

 

 

일어나니까 초록색 비누가 생겨있었다

어따 나중에 쓸일이 있겠지

 

 

 

 

 

아 대왕멜론 안생김(아쉽)

 

 

 

피 다는 것만 주의하면 될 것  같아서 또 찾아왔음

발광석쓰.... 드롭율 개낮음

 

 

 

100층 도달하니까 퀘스트 자동달성이고, 보석도 바로 지급해줌

 

 

 

아 이건 그냥 온실은 이렇게 쓰고 있음 

온실도 정비해야하는데 귀찮다

 

 

 

 

호퍼가 뭔가 했더니.... 마요네즈통 옆에 호퍼두고 계란 넣어두면 자동으로 마요네즈 만들어지는 그런건가...?

모드에서 이런거 본거 같은데..

 

하튼 전 무기 업그레이드 부터 하려고 보석은 일단 쟁여놨습니다.  왜왜냐냐면면... 너무 아퍼 

갤럭시 소울 3개 모아야 할 것 같음

 

 

 

무지개빛 젤리 퀘스트 하려고 또 광산 왔는데 

예전엔 죽어라 돌아도 안나왔는데 이번엔 개 빨리 찾음

색 바뀌느는 슬라임을 때려잡으면

 

 

 

 

무지갯빛 젤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법사한테 직접 갖다줘야함

귀찮음

 

 

 

 

아 글고 셰인 호감도 8 되서 파란 닭 키울 수 있었음

동물농장도 재정비가 필요한데 할게 많네요....

 

 

 

 

젤리 줬더니 쫓아냄

 

 

 

 

 

오늘도 낚시 어게인

생각보다 잡기 쉬운 전갈 잉어도잡아주고요... 사실 잡는건 쉬움 드롭율이 에바라 그렇지 

 

 

 

 

낚시 설렁설렁 했더니 빈칸ㅋㅋㅋㅋㅋ 

야시장에서 낚시 한번도 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전설물고기랑 용암장어 빼고는 그래도 3년차에 다 모을 수 있지 않을 까요 

 

 

 

 

귀찮아서 벌목을 안했더니 산이.....

 

 

 

 

 

여름에 뭐했지 크게 한건 없어도 짜잘짜잘 손 많이 댄듯

확실히 컨텐츠 할게 있으니까 좋네요ㅋㅋㅋㅋ

1.3 플레이할 때는 3년차되면 할게 없어서 고대열매 양조통 와인 루트만 무한반복했는데 할 선택지 늘어나니까 재밌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