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수아비 얻었죠

 

 

 

이렇게 2개만 넣어도 감당 가능

 

뭔가 이참에 농장도 변경해주고싶더라구여

 

 

 

예전에 몬스터 족치구 받은 고압 노즐이 생각나서

 

 

 

몇개 사봤습니다.

 

 

 

뚝딱거리며 대규모 공사중

 

 

 

스프링쿨러에 노즐 씌우면 범위 7x7로 늘어나서

기존에 가로 20이었던 땅을 21로 확장하고 세로범위도 늘려주기로 했음

 

 

 

 

이렇게 농장 수정하고 다시 고대열매 심기

위쪽은 계절작물들 심으려구여 아직도 작물 각각 15개 배송 퀘스트를 못끝내서 

아니 근데 내가 뭘 안보냈는지 알 수가 있어야죠ㅛ~

 

아 근데 잠깐 고대열매 저 구석에 하나 안심었잖어

 

 

 

 

온실도 규격이 애매해서 스프링쿨러를 6개 배치했었는데 노즐 끼우고 대칭맞춰서 4개로 바꿔줌 안정감 up

 

 

 

 

 

하튼 대충 뿔린 치콩 , 치열매 500개가 넘겼음(감격

생각보다 안어렵네요ㅋㅋㅋ 근데 어떻게 진행해야 가능한지 계산은 하고 시작하는게 확실히.. 좋음..

 

 

 

보낸다

 

 

 

글고 타조 어느새 성조가 되어... 

 

 

 

 

알을 낳았다는 소식

 

 

 

치열매 보내고 다음날에 자동으로 보석이 들어와 있네요

 

 

 

 

 

월요일이 됬으니 리셋된 퀘스트를 하러가는데

치의 요리 생각해보니 에스프레소 졸라 만들면 되지 않을까... 밀가루 사서 빵만드는것도되고.... 

(역시 퀘스트는 돈과 노가다로 밀어야) 

 

 

 

첨 왔을 때보단 진행 많이 됬는데 아직 멀었네요

황금호두는 또 어디있다는거여 나 진짜 많이 찾았는데 영문을 모르겠다

 

일단 농산물 배송은 달콤베리만 보내면 끝남 귀찮아서 안키우고 있었고..

계속 천천히 할게요

빨리해봤자 종착지는 할거없는 인간 될 뿐

 

 

 

치의 요리 퀘스트 각 재보려고 가격재는데

밀가루 100골드에 빵 팔면 60골드임ㅋㅋㅋㅋㅋ 빵하나당 40골드 손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 십만골드 만드려면 빵 1500개 넘게 팔아야함

 

 

 

가격 계산 귀찮아서 일단 대강 1500개 사옴

모자라면 더 사죠

 

 

 

 

왜 신선한 타이틀이 붙었나 했더니 퀘스트 기간 내 만든 거만 파라고 신선한 붙여놨나봄

 

 

 

 

그리고 달콤베리 다 자랐죠 이것만 팔면 모든 아이템 배송 완료입니다

 

 

 

 

따란~

 

 

 

아 그리고 빵 1500개는 만골드 모자람 아 어이없어 아 귀찮아 

 

 

 

 

아 그리고 호퍼 설치해봤는데요

이거 바로 앞에 있는 기구에만 자동 사용이면 대체 어따쓰란거임???

얼탱ㅠ

 

 

 

겨울 막바지기도 하고 농장 레이아웃 정리하는데 창고 넘멀어서 앞으로 땡기려고 하는데 안됨....아니왜....

 

 

 

 

 

오벨리스크는 요렇게 바꿔줬고,

황금시계는 언젠가 오겠지

 

 

 

 

농장 아래까지 내려가는거 넘 힘들어서 그냥 농장 가장 아래쪽으로 미니 오벨리스크 옮겨줌

여기가 더 유용할 것 같음

 

 

 

 

허수아비 있어야 하는데 미관상 안예쁘니까 황금시계 뒤에 숨기기

황금시계 마음의 눈을 가지면 보입니다.

 

하튼 이제 4년차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