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 가을

 

 

 

 

노가다 ing

 

 

 

가을 둘째날 마을에 나가니 이상한게 생겻습니다

무슨 어쩌구 게시판이래요

 

 

 

 

눌러보니 선택해서 하는 거더라구요

피에르껀 넘 오래걸려서 마법사의 심령체 퀘스트를 선택해봄

 

 

 

 

대충 유령을 잡으니 심령체가 생겻어요

이것을 가져다 줍니다

 

 

 

오 보상 2500골드 생각보다 풍족해요

 

 

 

다음날 보상과 별도로 선물을 우편함에 넣어줍니다

미니오벨리스크...?

 

 

 

별개 다 생겼네...!

하지만 아직 쪼렙이라 재료가 아까워서 패스

 

 

 

글고 건물 색칠 기능이 생겼어요

 

 

 

내 미적센스는....

되돌리기 있으니 걱정 안해도됨

 

 

 

퀘스트는 완료하고 바로 생기는게 아니라 제한시간이 끝나야 다시 생기는것 같아요

이전 마법사 퀘스트가 일주일이었는데, 일주일 뒤에 뉴 퀘스트가 뜸

 

전투 노가다하기 싫어서 벌목 노가다를 하기로 했습니다.

 

 

 

어이쿠

하지만 어차피 나무는 필요해요

 

 

 

광적으로 베고다님

보상은 똑같이 2500골드

보상 통일이야?

 

 

 

역시 다음날 우편함보상을 주는데

 

 

 

나무 열심히 베고 다녔더니

돌상자 제조법 알려줌

돌 없어

 

 

 

드디어 마구간까지 건설

이제 다 된거나 다름 없 쿨럭

가을 중반이  되서 호박을 팔 수 있다는 것은 자금이 빵빵해졌다는 거죠 다 팝니다

 

다 팔았더니 8만골드쯤 생겨서 버스 고쳐주고 이것저것 수리하고 만져줬습니다

분명 설렁설렁한 것 같은데 은근 금방 돈모이네...?

 

 

 

이 돌팔이 예언자 원래 여기 있었나? 

 

하튼 이제 수확제? 평판회도 끝냈고 

 

 

 

낚시 귀찮아서 피에르를 선택해봤어요

 

 

 

아 미친 호박 갔다 줬더니 보상 왜이래 

참고하세요 싼 야채로 가져다 주셔야합니다

보상 2500골드를 보고 바로 종료시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끄고 리셋시켰습니다...

 

 

 

그리고 겨울이 되기전에 온실을 열었습니다

빡세게 안했는데 왤케.. 번들 금방 채우지?

 

 

 

원래 샘네집에 저런게 붙어있었나 싶은?

미묘하게 그래픽 수정이 많이 들어간 것 같음

 

 

 

 

퀘스트 진행 중에도 퀘스트를 할 수 있단 걸 ㄱ알아냄

이번엔 낚시를 골랐어요

강물고기 20마리 낚기 퀘스트

 

 

 

 

야외 요리 키트라는게 생겼다

아직 안써봐서 1회용인지는 모르겠음

 

 

 

 

강물고기를 다 낚아서 드미트리우스에게 가져다 줬더니

농장 컴퓨터 제작법을 알려줌

 

 

 

 

드워프 도구가 필요하다네요? (없음)

so 보류

 

 

 

 

와 호박

이제 가을 농사도 막바지에 접어들었다

 

 

 

여기저기 돌아다니는데, 

산 위에 새로운 길이 생긴걸 이제 발견함 

여긴 어떻게 가는거죠?

 

 

 

와 오리 수영하는 거 봐요

저기 아기 오리 혼자 멀리 가있어도 되는거냐

 

 

 

 

암만봐도 뭐가 이상함

저 식탁보 저렇게 안생겼던 것 같은데, 캡쳐가 없더라 찜찜

 

 

 

이번엔 값싼 채소들로 되팔았어요

 

 

 

아니 이걸 뻥튀기해서 파려고 하다니 노양심인데???

 

 

 

 

양심없다정말ㅋㅋㅋㅋㅋㅋ

 

 

 

웃긴건 여기서 이거 살 수 있음ㅋㅋㅋ(안샀음)

 

 

 

새로운 퀘스트

이거 퀘스트 할맛나네요 보상 뭐줄지 기대되는 맛이 있음

 

그리고 마을 의뢰 들어주기? 에서 카운팅도 됨

 

 

 

 

그리고 피에르의 최종 보상은 미니 배송 상자

 

 

 

그리고 채석장에 가봤는데요

1.4패치 때 나무가 자라도록 업뎃 된게 맞는 것 같음ㅋㅋ 처음부터 나무가 있네...

 

 

 

 

유충 쓸어버리는 퀘스트 했는데 보상이 6000골드인거 보면

보상금액이 통일인건 아닌 것 같음

 

 

 

그리고 이 퀘스트로는 정동석 분쇄기를 얻을 수 있는데

 

 

 

와 진짜 진짜 귀찮았는데 클린트한테 가기

근데 연료가 석탄인게 흠ㅋㅋㅋㅋㅋㅋㅋㅋ 석탄 모자란뎁쇼... 

 

 

 

 

뭐야 이건

진짜 맵 구석구석 요상한게 더 생겨있단 말야 

근데 눌러보면 별거 아님...

 

 

 

겨울엔 착실하게 이리듐 스프링쿨러로 업뎃해주고요

 

 

 

거스의 계란 퀘스트를 했더니 냉장고를 주네요

 

 

 

 

그리고 오믈렛 시식회 하는데, 이게 끝임 별거 없더라

 

 

 

드워프 도구가 나와서 농장 컴퓨터를 만들어봤는데

 

 

 

뭔가 했더니 그냥 이런거 알려줌

쓸모 있나...?

 

 

 

 

이번엔 쓰레기 퀘스트

 

 

순식간에 성공

근데 라이너스 가난해서 보상 개짬

 

 

 

이게 쓰레기통이엇군요

 

 

 

뭐야 이거

 

 

좀.. 움... 섬유가 나중에 부족하긴해요 공급처가 없어서

근데 재료 너무 잡아먹는데

 

 

하튼 얼렁뚱땅 1년차 끝~

사실 업뎃 된 컨텐츠 빨리 하고 싶어서 빨리 밀고 있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