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합니다

 

1 - 폰스듀 데이터 날라감

2- 폰스듀 업뎃하려면 2개월은 기다려야 할 것 같음

3- 새 농장 나왔으니 다시 해도 괜찮을 것 같음

 

 

 

대충 다시 시작했는데요, 무슨 초기설정은 따로 안건드리고 바닷가 농장 택함

특징이나 스포같은거 하나도 안보고 시작했는데, 어쩔지 모르겠다

 

일단 맵이 예쁨

그리고 이번에는 한국인적 경영방식(;)이 아니라 천천히 농장키우기를 해보기로 했습니다

 

 

 

 

빠르게 가방도 사고

사실 초기야 늘 똑같으니까 힘들게 영차영차

광산차 뚫기 전까지는 그냥 빡세게 노가다일 뿐

 

 

 

리텍은 안하기로 했어요

어차피 인물들 이벤트도 거진 다봤고, 리텍하느라 찾아다니는게 귀찮아서... 

하튼 다시하는 김에 애완동물도 1.4패치 노란고양이로 바꿔봄

글고 1.4패치 때, 동물이 침대위에 있으면 통과하는 걸로 업뎃됬었죠

이제 고양이를 키워도 안심데스네

 

 

 

 

맵을 켜봤더니 맵도 이런식으로 나와요 

하튼 맵은 진짜 예쁨

 

 

 

농장에 이런식으로 보급상자가 떨어져 있는데,

지금까지 깨부셔본 걸로는 [ 비료, 커피, 총알폭탄 등등 ] 이 나왔다

 

 

 

 

바닷가에선 쌀 못키우는 거 아냐? 하고 쓸때없이 현실적인 생각을 했으나

잘 자랍니다

 

 

 

언제부터 돼지상인이 고대열매를 팔았죠?

대충 심어줍니다

 

근데... 근데 허수아비를 까먹었더니 나중에 까마귀가 먹었엌ㅋㅋㅋㅋㅋ

개 허탈했지만 한국인적 경영 안하기로 했으니 캄다운 했음

 

 

 

 

언제 업뎃된거지..? 발광석 반지가 생겼더라고요

그 옆에 괴물고기도 새로 업뎃된 거 같음

 

하튼 반지 땜에 눈 침침하게 다니던 세월 잊어라

하지만 태양 정수를 얻으려면 30-40 캄캄층을 통과해야 한다는 것

 

 

 

하튼 만들어서 껴줍니다

성능 굿

 

 

 

대체 언제부터 뼛조각을 준거지?

어따 쓰는 거지? 

 

 

 

근데 해변 농장 맵 진짜 특이한 것 같음

이렇게 산림존도 있고 

 

 

 

맵 배치가 혼란스러워서

아무곳에나 배치함

 

 

 

마호가니 씨앗이라는 게 생겼다...!

 

 

 

근데 마호가니 나무가 뭔데

뭔지 몰라서 아무곳에 심어봄

 

 

 

 

광산은 무조건 빠르게 미는게 이득이라 훅훅 밀어버리고

어쩌다보니 버섯층도 만남

버섯 노가다 패치가 막혔다는 얘기가 사실인지는 모르겠는데, 노가다는 안하기로 했으니 애써 외면해보았다

 

 

 

그리고 윌터네 낚시집 뭔가 변한거 같지 않나요?

원래 이렇게 생긴 가게가 아니었던 거 같은데?

 

 

 

글고 이제 수조랑 침대를 판다...!

 

 

 

배터리팩을 위해서

여름에는 전기 찌릿장치 10개를 설치해 뒀는데, 은근 다 안차는 날이 많았다

10개로 충분한 건가

 

 

 

그리고 마호가니 나무가 다 자랐음

 

 

 

대왕작물은 언제봐도 반가워서

 

 

 

마호가니 나무에 수액어쩌구 달았는데 ㅋㅋㅋㅋㅋㅋ 아니 쓸모 없어

 

 

그래서 베어 버렸더니 단단한 나무 드롭함

와 그럼 이제 단단한 나무 얻기 좀 쉽겠네요

그래서 얻은 마호가니 씨앗 전부 심어줬음

 

 

 

....?

 

 

 

.......????

현실 부정 중

 

알아보고 할 걸

왜 모래사장 위에 스프링클러를 설치 못한다는 사실을 이제 안거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줄 알았으면 장인이 아니라 동물업자를 선택했을텐데

아놔 나중에 바꾸고ㅠ 1년차엔 일단 수작업 물뿌리개가 되어야 겠습니다..

이게 뭐람... 해변농장은 사실 예쁜 맵으로 포장한 헬모드였던 것이다

 

 

 

이 조그만 노란 땅덩어리가 농경지의 전부냐고!!!

 

스프링클러 땜에 빡쳐서 잠깐 여기서 관둘까 하다가 다시함

 

 

 

가을이 되기전에 농장정비를 조금 해줍니다

닭장과 외양간을 이쪽으로 옮겨줬고

 

아 글고 특이한게 원래 건물 옮길 때 방해물 (잔디 등등) 있으면 못옮겼는데 이젠 건물을 옮기고 장애물을 제거하더라

 

 

 

돈.. 없는데 돼지를 먼저 키우는게 좋을 것 같아서 외양간부터 풀업뎃

 

 

 

한편, 농경지는 노란땅에 심으려고 구간 정리해줬는데

이리듐 스프링쿨러를 써야 간격이 딱 맞더라구요 그래서 일반 스프링쿨러로는 공간이 안됨

집에서 거리도 멀어서 호박 심고 방치하려고 요정도만 심기로 했음

 

 

그럼 가을 파트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