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새 컨텐츠 다운 컨텐츠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침에 바닷가에 가서

 

 

 

다 고쳐진 배를 탑니다

 

 

 

 

1000골드

 

 

 

대충 탑승하면

 

 

 

ㅇㅕ기서  출발해서

 

 

 

저기까지 감

 

 

 

와 이렇게 내려요

 

 

 

들어가면 들어가자마자

이상한 아저씨.. 꼬맹인가? 하튼 누군가가 있음

 

 

 

거북이가 길막하고 있고

 

 

 

와 뉴맵 신기해

 

 

 

무슨 방울이 달려있는데

 

 

 

방울이 아니라 황금 호두임;

 

 

 

무슨 앵무새 신전도 아니고 이게 뭐람

 

 

 

들어가면

양아치 앵무새가 호두를 요구함

 

 

 

바라보기만 하고 말 안걸어줌 안내려옴 무시함

 

 

 

그리고 무슨 쪽지 같은걸 주워서 읽어봤는데요

 

 

 

일지 같은게 나옴

 

 

 

비밀쪽지 뒷편에 추가됬어요..!

 

 

 

그리고 못보던 식물-1

 

 

 

이상한 개구리

 

 

 

그리고 나갔더니 이상한 불딱지가 날 쳐다봄

 

 

 

따라가고

 

 

 

따라갔는데 여기 길막힘

 

 

 

중간에 텐트도 있는데

 

 

 

컨트롤 가능한 부분이 없더라구요

그냥 나옴

 

 

그리고 기다리는 딱봐도 무시무시해보이는 동굴

 

 

 

와중에 경치 좋음

 

 

 

화산맵인가 봐요

 

 

 

길이 막혀있어서 뭐인가 했더니 

 

 

 

물뿌리개로 물주면 길생김 오;;;

물뿌리개 안들고 왔음 큰일날뻔

 

 

 

못보던 몬스터가

아프다

 

 

 

못보던작물--2

 

 

 

이렇게 다른 맵으로 다오면 1층입니다

 

 

 

새로보는게 계속 나와서 신기함ㅋㅋㅋ

잉걸불파편? 

옆엔 생강이랑 버섯도 있음

 

 

 

2층..

 

 

 

3층

 

 

 

5층에 도착하면

드워프가 반겨주는데요

물뿌리개 보충하라고 물도 있고

 

 

 

여기서 잉걸불 파편으로 신발을 살 수 있습니다

은근 신발이 주는 방어력이 강해서 저거 꼭 사야겠음

몬스터가 해골광산보다 강해요...

 

 

 

화산의 문제점은 탈출이 불가능하다는 거임ㅋㅋㅋㅋㅋㅋㅋ

6층까지 와왔는데 나갈 수 가 없어서 그대로 잠들어버림ㅠ

 

 

 

 

다음날 윌리의 한탄...

 

 

 

 

그리고 이유는 모르겠는데 간밤에 부엉이 동상이 생김

 

 

 

띠용

하튼 어제 못다한 진저섬 돌파를 마저 하러갑니다

 

 

 

다시 갔더니 양아치 앵무가 호두 10개를 요구함

 

 

 

대충 기물 박살내니까 호두 나옴

호두 은근 얻기 어렵더라구요... 잘 안나와

 

 

 

무슨 기계가 공격도 하고

 

 

 

비밀쪽지는 순서대로 나오는 것 같았음

 

 

 

아직 많이 남았다

 

 

 

9층까지 왔는데 요상해보여서 못들어감

 

 

 

비밀쪽지 2

 

 

 

요상한 반지도 얻었는데 기력은 필요없음

 

 

 

상자에서도 호두가 나온다...

 

 

 

그리고 라스트로 9층을 지나 올라가면

 

 

 

10층이 나오는데

화산 정상이다

 

 

상자에 무지개 광석이 있고

 

핫자바 반지는 커피를 드롭한다고해서 띠용함

 

 

 

그리고 중앙에 이상한 기계가 있는데

 

 

 

이게 뭐람

 

 

 

이리듐 반지랑 핫자바 반지랑 합쳐봤더니 띠용 반지 나옴

 

 

 

일반 도구는 무지개 광석으로만 업그레이드 가능한가봄

 

 

 

일단 물뿌리개부터 업그레이드 해봤는데요

 

 

 

무지개 흡수~

 

 

 

와 헐 물 무한 물뿌리개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뭐얔ㅋㅋㅋㅋㅋ

 

 

 

하튼 ㄱ무지개광석 없어서 그냥 나왔어요

10층을 탈출하면 1층으로 나올 수 있음!

 

 

 

때마침 호두가 10개가 넘어서 옆동네 거북이를 깨워봤는데요

 

 

 

이 정도면 다굴아니냐;

 

 

 

왼쪽 맵을 열면 경작지가 나오네요!

 

 

 

여기 부서진 집이 있길래 설마하고 앵무새한테 말 걸었는데

 

 

 

아놔;

하튼 시간이 늦어서 다음날 다시 갔고

 

 

 

여긴 대충 정리해서 경작지로 쓸수 있을 것 같은데

일반 작물을 심을 수 있는지는 잘 모르겠다

 

 

 

맵 구석구석 앵무새들이 있는 것 같음 호두 노가다 계속 해야하나

 

 

 

맵 왼쪽에 이상한 npc 가 잇다

 

 

 

할머니가 뭐라뭐라 하더니 할아버지 뼛조각 얘기하다가 전쟁유품줌;

 

 

 

맵 아래에는 난파선도 있고요

저 위에 있는 거 광물인줄 알았는데 홍합임

 

 

 

여기도 못보던 앵무새가 행패를 부립니다

 

 

 

다른 도구도 업그레이드 해보려고 무지개 광석 남은거 데려옴

갤럭시 소드 업그레이드 해봤는데

 

 

 

헐 건초기 기능을 탑재함 이제 낫 필요 없는건가

 

 

 

하튼 신기한거 많고 못보던거 많고 할거많고

마저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