뚝딱뚝딱

 

설원에도 집을 짓고

고블린과 기계공을 넣어놨어요.

 

 

 

얼음 파일론 해결

 

재료 넘 없ㅂ어서 완공은 힘들곸ㅋㅋㅋㅋ

설원은 집짓기 꽤나 매력적인 땅인듯 ㅇㅅㅇ/

 

 

 

 

 

 

 

 

숲도 파일런 만들어주려고 일단 아파트부터 부셨더니 npc들이 화났음

 

 

 

아예..

 

 

 

 

어..어디가는거지

탈주한 페인트통

 

 

 

 

하튼 집 없는 애들 하나씩 집 지어주고 사이 나쁜애들 떨어트려주면

 

 

 

숲 파일론도 설치 가능합니다

 

 

 

 

지하에도 대강 집 지어줬는데 파일론 안줌.. 뭐가 문제냐ㅠ

 

 

 

 

숲에는 이렇게 생긴 집 하나 더 지어줌

 

 

아직 지을 집 많습니다

사막이랑

해변도 마저 지어주고...

 

집 근처에 사냥터? 하튼 정비 좀 해주고, 물약 좀 만들고, 길 좀 조금 더 터준 다음에 하드모드 가야겠움..

 

 

 

 

 

맵 자체발광 이끼도있었나...?

 

 

 

맵 뚫어주는 중인데

분명히 던전 다 돌았다고 생각했는데, 못 가본 맵이 등장함.

 

아 글고 별건아닌데, 맵 뚫을 때 노말모드일 때 하늘섬에서 나오는 별의검쓰면 길 찾기 쉬움

 

 

 

하튼 요ㅛ만큼 뚫어놨는데

미용사를 못찾아가지고 거미줄 지형 찾는다고 빨빨 거리고 돌아다녔는데 안나옴

아니 필요없을 땐 그렇게 잘나오더니 왜 필요하니 안나오냐

 

 

 

 

여차저차 던전도 다 뚫어줬구요

1.4 이후 업뎃 패치된 던전 맵 정말 짜증남

 

 

 

그리고 미용사...하 이런 곳에 있으니 못찾지...ㅠ

 

 

 

그래서 미용사 바다에 배치해줫는데 왜 파일론 못만드냐ㅠ

진짜 파일론 설치 기준이 어케되는거야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빡쳐서 어디서 파일론 설치 방법을 구해옴

아니 그냥 애들 행복하면 된다며 아니었음

 

 

 

현재 설치한 파일론 : 숲 / 정글 / 설원

 

숲 : 골퍼 + 동물학자

설원 : 기계공 + 고블린 / 사이보그 + 스팀펑크

사막 : 간호사 + 총기상 / 염료상 + 미용사

버섯 : 가이드 + 트러플

바다 : 낚시꾼 + 해적

할로우 : 상인 + 마법사 / 파티걸

지하 : 술집사장 + 폭파전문가 / 옷상인 + 세무사

정글 : 화가 + 드라이어드 / 주술사

 

 

 

+ Recent posts